본문 바로가기

2018/05

(17)
썸이미지 수영 칼로리 소모 유산소 및 수영 종류 효능 자유형 1시간 칼로리 놀라운 비밀 현대인에게 있어서 다이어트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몸매 관리를 위해서도 다이어트를 하지만 건강을 위해서도 다이어트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런 다이어트에 좋은 게 운동과 음식조절입니다. 특히 유산소 운동은 건강과 다이어트를 모두 잡을 있어 적극적으로 권장됩니다. 최근 유산소 운동 중에 대표적인 것이 수영입니다. 수영은 칼로리도 많이 소모되고 몸매를 잡아주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특히 여름철 휴가를 계획하고 있거나 해수욕장 갈 일이 있다면 수영과 같은 유산소 운동으로 몸매도 다지고 건강도 챙기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요즘 아닌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수영장을 찾습니다. 연예인들처럼 날씬한 몸매와 건강때문입니다. 오늘은 수영 칼로리 수영 칼로리 소모 정도 수영 유산소 운동 효과 수영 효능 ..
썸이미지 허리 아플때 좋은 음식 좋은 자세 먹는약 찜질 놀라운 비밀 허리는 우리 몸의 중추로 매우 중요합니다. 허리에 문제가 생기면 제대로 걸을 수도 없고 앉을 수도 없습니다. 우리 몸에 중요하지 않은 장기나 기관이 없다고 하지만 그 중에서도 허리는 중요합니다. 그런데 우리나라 사람들은 허리를 함부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허리가 아픈 사람들이 많습니다. 통계자료를 보면 허리통증은 국내 인구 중 약 80% 가량이 살면서 한번씩은 겪어본 적이 있을 정도로 아주 흔한 질병으로 '괜찮아지겠지' 라고 생각했다가 방치하게 되고 그랬다가 만성으로 발전하거나 수술을 해야하는 최악의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허리는 아플 때 정확한 진단과 치료가 필요합니다. 통증이 나타나는 초기부터 주의하고 관리해야 합니다.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척추를 쓰는 행동은 조심해야 합니다. 평소 예..
썸이미지 흰머리없애는법 꿀팁 및 흰머리 나는 이유 놀라운 비밀 사람은 태어나면 자랍니다. 자란다는 것은 세포가 성장한다는 것입니다. 성장이 다한 세포는 늙습니다. 이른바 노화현상입니다. 노화현상이 진행되면 사람의 몸은 예전만 못합니다. 노화가 일어난 사람의 몸은 여러가지 현상이 나타납니다. 젊은 시절과 몸 자체가 다릅니다. 사람이 늙어가는 현상 중의 하나는 흰머리가 하나 둘 생겨나는 것입니다. 새까맣던 흰머리가 어느날부터인가 하나 둘 흰머리가 생겨나더니 어느새 흰머리 일색입니다. 하얗게 눈이 내린듯한 머리카락으로 바뀝니다. 나이가 들어 머리가 하얗게 변하는 것은 그래도 노화현상이기 때문에 수긍을 하면서 관리를 하게 됩니다. 그런데 아직 젊은 사람인데 흰머리가 나타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현대인들을 멍들게 하고 괴롭히는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것입니다. 젊은 사람에..
썸이미지 간에 좋은 약초 간경화에좋은음식 및 간에 좋은 음식 차 놀라운 비밀 우리 몸은 여러 장기가 유기적으로 움직여 활동을 하게 됩니다. 이런 유기적 활동의 결과로 건강을 유지하게 됩니다. 우리 몸은 스스로 방어하고 조절하고 외부 병균이나 세균 등에 적절히 대응을 합니다. 그런데 몸의 주인이 몸의 자정능력이나 방어능력 이상으로 학대를 하거나 과로를 하거나 몸을 못살게 굴면 결국 탈이 나게 됩니다. 몸이 탈이 나게 되면 자정작용이나 스스로의 방어능력이 약해져서 외부에서 침입하는 병원균 등에 취약할 수 밖에 없습니다. 우리 몸에 독이 들어오면 우리 몸은 악영향을 받습니다. 이런 독을 우리 몸은 스스로 보호를 합니다. 우리 몸속에서 해독작용을 하는 장기가 있습니다. 바로 간입니다. 그런데 간기능이 저하되기 시작하면 피로감을 빨리 느끼고 만성피로가 쌓여 회복하는데 어려움을 호소하게 됩..
썸이미지 까마중의 효능 까마중 열매 까마중나물효소 놀라운 비밀 어린시절 토마토랑 너무 닮아서 따서 먹을뻔 했다가 부모님이 함부로 먹어서는 안되는 것이라며 만류했던 열매가 있습니다. 경상도에서는 개물이라 불립니다. 작은열매가 열리면 아이들은 그 열매를 따서 장난치기도 했습니다. 그러다가 배가 고프만 부모님이 먹지 말라고 했는데 살짝 베물어 보다가 그만 삼켜 버립니다. 그런데 죽지 않았습니다. 배가 아프지도 않았습니다. 왜 당시 부모님이 이 열매를 먹지 말라고 했는지 지금은 조금씩 이해가 갑니다. 이런 열매가 있습니다. 작고 까맣에 열매가 열립니다. 그래서 이름이 까마중인지도 모릅니다. 까마중은 시골에서 자란 사람들에게는 아주 익숙한 식물입니다. 까만중이라는 뜻이 있다고 하는데 이를 확인할 길은 없습니다. 까만중이란 이름 자체가 참 정겹습니다. 우리 민족의 특성이 고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