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

(9)
썸이미지 김밥 한줄 칼로리 참치돈까스소고기김밥 라면 칼로리 다이어트 놀라운 비밀 소풍을 갑니다. 아이들이 둘러앉습니다. 각자 싸온 도시락을 엽니다. 작고 앙증맞은 김밥이 뽀로롱 얼굴을 내밉니다. 아이들은 친구의 김밥과 자신의 김밥을 비교해가면서 맛있게 먹습니다. 김밥 재료를 들여다보면서 친구들과 비교를 하기도 합니다. 김밥을 누가 빨리먹는지 내기 시합도 은근히 즐깁니다. 대학 캠퍼스앞 분식집. 서너 명의 대학생들이 옹기종이 둘러 앉습니다. 라면과 김밥을 시켜 맛있게 먹습니다. 시장했던지 그 많던 라면발은 금방 없어집니다. 김밥 역시 게눈감춘듯 이내 사라지고 없습니다. 젊은이들의 시장기를 가시게 해주는데는 김밥만한 게 없습니다. 한때 우리나라 사람들의 시장기를 달래주었던 김밥이 최근에는 편의점 업태의 발달로 더욱 진화를 거듭해 소비자를 찾고 있습니다. 어린시절 소풍때 먹었던 그 맛은 ..
썸이미지 매운거 먹고 먹어서 속쓰릴때 배아플때 및 매운음식먹고 속쓰릴때 대처법 놀라운 비밀 사람들은 스트레스가 쌓이면 매운음식을 찾습니다. 매운 음식을 먹고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자 합니다. 그런데 굳이 스트레스가 아니더라도 평소 매운음식을 자주 드시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우리나라 음식이 다소 매운 맛이 가미된 게 많기 때문입니다. 한국인들은 매운 음식을 참 좋아하는 편입니다. 흔히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가보면 매운 것들만 잔뜩 메뉴에 있어서 다소 황당한 경험도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우리나라 음식 중에서 매운음식 먹고 나면 그 다음날이 문제가 됩니다. 매운 음식을 먹은 다음날 배가 아픕니다. 이때 속 풀기 좋은 음식에는 뭐가 있을까요. 이런 음식들은 평소 알아두면 좋습니다. 현대인들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을때 여러가지 해소법을 동원합니다. 그 중에서도 매운 음식을 먹으면서 스트레스를 푸는..
썸이미지 수박의 효능 원산지 칼로리 자르는 방법 및 수박수확시기키우기특징 놀라운 비밀 여름은 건강관리를 하는데 힘이 드는 시기입니다. 더위로 인해 바깥 활동에 제약을 많이 받고 무더위로 인해서 자율신경도 다른 계절처럼 원활하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우리 몸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피가 더러워지는 가장 위험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여름이 오면 바깥은 몹시 무덥고 실내는 차갑습니다. 이렇게 높은 실내외 온도차와 작열하는 더위, 습도 등으로 우리 몸에서 수분이 빠져나가게 됩니다. 이렇게 수분이 자꾸만 몸 속에서 빠져 나가게 되면 우리 몸 속의 피가 끈적해지고 고혈압, 당뇨와 같은 혈관 질환의 위험도가 높아지는 시기입니다. 따라서 이런 무더운 시기에는 건강을 위해 제철 과일 등을 섭취하는 게 좋습니다. 여름이면 유독 수박이 생각납니다. 수박이 여름의 제철과일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여름과일 수..
썸이미지 아몬드 열매 효능 효과 열량 칼로리 다이어트 원산지 및 아몬드의 효능 놀라운 비밀 견과류가 좋다는 말은 일반상식처럼 회자되고 있습니다. 견과류 중에서도 터키가 원산지인 식물이 있습니다. 이 견과류는 씨앗을 말려 식용을 합니다. 성경에도 기록돼 있을 정도로 오랜 세월동안 인류의 먹을거리로 활용돼 왔습니다. 그런만큼 많은 사람들이 오늘도 애용하고 있습니다. 아몬드(Almond) 이야기입니다. 아몬드(Almond)는 성경에도 아론의 나무 지팡이에서 열매가 열렸다고 기록되어 있을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역사가 깊은 견과류입니다. 특히, 불포화 지방신이 풍부한 견과류가 아몬드입니다. 그런데 가만 들여다보면 아몬드가 다이어트에 좋다는 것은 역설적인 표현이 아닐까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아몬드의 칼로리는 웬만한 음식 보다 높아서 고 칼로리 음식에 속하기 때문입니다. 100g당 ..
썸이미지 신발 잃어버리는 짝짝이 꿈 운동화잃어버리는꿈 및 신발선물받는꿈 놀라운 비밀 꿈은 사람이 잠을 자면서 이뤄지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잠은 인간에게 충전과 휴식을 선사합니다. 잠을 자면서 인간의 장기가 휴식을 취하고 몸은 자연스레 치유가 일어납니다. 잠은 보약보다 더 좋은 존재입니다. 인간은 잠을 통해 건강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잠을 너무 적게 자도 건강에 빨간불이 켜집니다. 이런 잠을 자면 꿈이란 달콤한 세계가 있습니다. 신비스러운 세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꿈이 신비스러운 것은 꿈에서는 온갖 일들이 다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현실에서 전혀 불가능한 일들도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그래서 꿈은 신비스럽습니다. 심지어는 현실에서 이루어질 수 없는 짝사랑도 이뤄집니다. 그래서 꿈은 더 신비스럽고 달콤합니다. 꿈이 신비스러운 것은 아직 현대과학이 꿈을 과학적으로 명쾌하게 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