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

(14)
썸이미지 고양이꿈해몽 새끼고양이꿈해몽 말하는 고양이 꿈 놀라운 비밀 사람은 잠을 자면서 꿈을 꿉니다. 그런데 꿈은 매일매일 다르게 꿉니다. 또한 꿈은 이상하게도 상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어떤 날은 꿈이 전혀 생각이 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또 어떤 날은 꿈이 너무나도 생생합니다. 꿈의 실체가 무엇일까요. 현대과학이 아직 풀지 못한 영역 중의 하나로 꼽히는 꿈은 예전부터 많은 사람에게 아주 중요한 존재로 여겨졌습니다. 특히 예전에는 나라를 다스리는 임금이나 왕들이 이를 국가적 중대사로 여겨 꿈해몽을 하는 전문가가 있을 정도였습니다. 성경 속 인물 요셉은 꿈을 잘 해몽하여 아주 성공한 사람으로 묘사돼 있습니다. 그는 감옥에서 꿈을 잘 해석하여 에급왕의 신임을 얻었고 이를 바탕으로 애급의 총리대신에 오르고 나라를 잘 다스린 대표적인 인물입니다. 이렇듯 꿈은 아주 중요합니다. 그..
썸이미지 층간소음 법적기준 및 층간소음 민원 신고 해결방법 놀라운 비결 우리나라 사람들의 상당수가 아파트에 거주합니다. 잘 갖춰진 시설과 편안하게 만들어 놓은 구조가 살기에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아파트나 공동주택에 살면 여러가지가 편리한 점이 많습니다. 하지만 불청객도 있습니다. 공동주택의 가장 큰 단점은 바로 층간소음 문제입니다. 우리집의 바닥은 바로 아랫집의 천장이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다닥다닥 붙어있고 위아래층의 층고가 낮아 소리가 곧바로 전달되기 때문입니다. 이런 까닭으로 요즘 가장 큰 사회적 문제가 바로 층간소음문제입니다. 그 심각성이 커져서 이 문제로 여기저기서 다툼이 발생하고 민원이 생겨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피해를 당한 사람의 고통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특히나 지은지 오래된 아파트의 경우 이 문제가 심각합니다. 이런 문제로 이웃사촌..
썸이미지 난소정자난소암에 좋은 음식 및 자궁경부암 초기증상 놀라운 비밀 난소는 자궁의 좌우에 각각 하나씩 존재하는 우리 몸의 주요 기관입니다. 이곳에서 배란이 이뤄집니다. 임신을 하거나 2세를 갖기 위해서 매우 중요하게 관리해야 하는 우리 몸의 기관의 하나입니다. 난소는 관리가 참으로 중요합니다. 여성에게 있어서 난소는 여성호르몬이 분비되는 곳이기도 하면서 임신을 할 수 있는 난자가 나오는 곳입니다. 난소에 이상이 생긴다면 생리불순, 생리 기간의 변화 등 다양한 징후가 나타나게 됩니다. 따라서 난소는 건강할 때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젊을 때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난소에 좋은 음식은 여성에게 좋은 음식으로 풀이될 수 있습니다. 난소의 건강에는 개인 생활습관, 식습관, 흡연, 호르몬 등 다양한 것들이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난소의 건강을 위협하는 것이..
썸이미지 이름개명하는방법 인터넷개명신청 및 이름개명 비용 놀라운 꿀팁 사람에게 있어서 이름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이름은 바로 내 자신을 가리키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름이 없다면 나를 다른 사람과 구분해서 나타낼 마땅한 말이 없을 것입니다. 이름은 말하자면 나와 다른 사람을 구분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름은 처음 지을 때에 아주 신중을 기해서 짓습니다. 예전에는 작명소에서 이름을 지어주곤 했습니다. 그런데 점차로 시대가 변화하면서 이름도 시대상을 반영해 짓는 추세가 되곤 합니다. 일제시대엔 창씨개명을 통해 성씨와 이름조차 우리 성과 이름을 못갖게 했습니다. 이를 반대한 사람들을 일제는 탄압하고 무자비하게 학살했습니다. 이렇게 중요한 것이 이름이지만 평소 이름의 중요성을 잘 인식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름을 지을때는 좋은 뜻으로 지었는데 시..
썸이미지 임신초기 냉 임신전 냉 임신중 냉 및 임신초기 두통 원인 몰랐던 비밀 아이의 존재는 일반 가정이나 사회적으로나 국가적으로 매우 중요합니다. 최근 저출산 시대를 맞아 임신 출산 육아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이렇게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 있는 임신 출산 육아에 대해 가족들과 사회적으로 국가적으로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지원하는 분위기가 마련돼야 저출산 시대를 극복할 수 있는 힘이 됩니다. 여성들은 임신을 하게 되면 설레는 마음과 덜컥 겁도 나고 걱정되는 마음이 함께 나타납니다. 몸에도 수 많은 변화가 생겨나 여간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다. 신경이 쓰이는 것 이상으로 걱정까지 하게 됩니다. 그런데 실제로는 몇몇 증상을 제외하고는 많은 임산부들 누구나 겪는 증상이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임신은 하나님이 인간에게 준 큰 축복 중의 하나입니다.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