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누리

돌아가신 아버지 꿈 및 돌아가신조상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반응형

꿈을 흔히 일상과 반대되는 현상이라고 합니다. 개꿈이라고 해서 흔히 꿈을 일상과 반대되는 것으로 한떄 해석하곤 했습니다. 그런데 과연 꿈이 정반대현상일까요. 꿈은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나타납니다. 따라서 꿈에 대해 막연하게 현실과 반대되는 것으로 해석하면 안 됩니다.


꿈을 꾸고 나면 해석이 궁금해집니다. 그런데 이 꿈해몽을 잘하면 대박이 나기도 하지만 해석을 대충 흘려서 대박의 기회를 놓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성경 속 인물 요셉은 꿈을 잘 해석해서 에급의 총리대신이 되고 가뭄을 잘 넘겨 훌륭한 재상이 되었습니다.







꿈에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타난다면 이 꿈을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요. 부모님을 여의신 분들은 종종 이런 꿈해몽에 대해 궁금해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돌아가신 아버지 꿈 및 돌아가신조상꿈 꿈해몽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매일같이 꿈을 꾸면서 가끔 꿈에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타난다면 꿈을 깨고나서도 여러가지 생각이 들기 마련입니다. 꿈에 아버지가 나타난다면 과연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까요. 꿈해몽을 우리는 또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요. 좋은 꿈을 꾸고 나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따라서 생활도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시면 됩니다. 반대로 흉몽을 꿨다면 하루를 조심하고 근신해서 보내면 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 꿈 및 돌아가신조상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돌아가신 부모님 조상님 꿈에 나타나면 길몽 많아

큰 의미로 해몽해 볼때 돌아가신 아버지 꿈 비롯해 이미 돌아가신 조상님이 꿈에 나올때는 대부분 길몽으로 행몽할수 있습니다. 이는 재물운과 연결되며 자신이 도전하고자 하는 일에대해 좀 더 과감하게 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모든 꿈해몽은 길몽과 흉몽이 늘 함께 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 꿈 마찬가지인데요 상황에 따라 그 의미가 달라지게 됩니다. 상황 따라 해석이 달라지기 때문에 상황별로 꿈해몽을 파악해 보면 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께서 꿈에 나타나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타난다면 이 꿈은 조력자의 역할을 할 수 있는 누군가를 만날 수가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사업을 하고 있다면 믿고 함께 할 수 있는 동료를 만날 수가 있고, 직장생활을 시작했다면, 좋은 사수밑에서 많은 일들을 배우게 됩니다. 그로인해 일이 잘풀리고 재물운이 생기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울고 계신 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타나 울고 있다면 꿈을 꾸고 나서 하루종일 기분이 뒤숭숭해집니다. 이런 꿈은 아버지가 묻혀 있는 묘자리가 좋지 못함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또한 이 꿈은 재물의 손실과 명예의 하락, 건강상의 문제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 꿈 및 돌아가신조상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돌아가신 아버지를 안고 우는 꿈

아버지가 꿈에 나타나는 것만 해도 여간 이상한 기분이 아닌데 돌아가신 아버지를 안고 우는 꿈을 꿨다면 이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잘못된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음을 의미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자신의 생활이나 계획 등을 재정비하는 것이 필요하고 이런 것들을 재정비할 시간이 필요함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보석을 안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타나는 것만 해도 반가운데 보석을 안고 집으로 들어온다면 생전에 퇴근 시간에 선물을 사들고 들어오는 것과 비슷한 느낌일 것입니다. 이런 꿈은  횡재수가 들어오게 될 꿈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이 꿈은 재물, 행운, 기쁜 소식 등을 의미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께서 내게 호통을 치신 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타나 심하게 호통을 친다면 기분이 묘해집니다. 어린 시절 심하게 꾸지람을 들었던 기억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가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사업을 하고 있다면, 큰 난관을 만나게 됩니다. 이로 인해 재물적인 손실이 있을 수 있다는 암시고, 직장생활을 하고 있다면 실수를 하게되어 남에게 피해를 주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런 꿈은 자신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난관에 붇히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 꿈 및 돌아가신조상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돌아가신 아버지께서 나를 보고 웃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께서 나를 보고 웃는 꿈을 꿨다면 기분이 좋습니다. 생전에도 아버지가 웃으시면 온 가족이 행복해 했던 그런 기억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꿈은 생각했던 배로 좋은 꿈입니다.  


이 꿈은 큰 경사가 생기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걱정하고 있던 일이 말끔히 사라지고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합격하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면 일이 점점 잘풀려서 금전적으로 크게 이익을 보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사라지게 되고, 행운이 찾아오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 중의 하나로 꿈해몽을 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께서 집안에 소를 매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타나 집안에 소를 데리고 기둥에 매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이 꿈은 식구가 늘어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집안에 며느리가 들어오게 되거나 재물이 들어오게 될 수 있는 좋은 꿈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와 부둥켜 안고 우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와 부둥켜 안고 우는 꿈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아버지가 눈물을 흘리시는 꿈은 가족이나 가까운 친인척, 지인등 가까운 주변에서 슬픈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가장 가까운 사람의 건강이나 문제등을 살펴보시는게 좋습니다.이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좋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간다는 암시로 꿈해몽을 합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한번 더 검토해 보고, 결정할 일이 생기면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해서 결정 하면 좋은 뜻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 꿈 및 돌아가신조상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돌아가신 아버지와 악수하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타나 나와 악수를 하는 꿈을 꾸게 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께서 살아있을 떄처럼 악수를 하게 되는 꿈은 어떤 일을 해야될지 모르는 갈팡질팡한 상태라면 자신에게 맞는 일을 찾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열심히 일을 한다면 크게 성공 할 수 있으니, 지치지 말고 성실하게 일 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이런 꿈은 아직 자신의 일을 찾지 못한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앞으로 나에게 잘 맞는 일을 찾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은 꿈을 말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말을 타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나타 말을 타고 있다면 이 꿈도 좋은 꿈입니다. 이 꿈은  귀인, 행운, 기쁜 소식 등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이 꿈은 집안에 재물이 들어 오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께서 나를 때리는 꿈

어린시절 아버지한테 심하게 야단을 맞거나 매을 맞아본 기억은 누구나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꿈에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타나 나를 때리는 꿈을 꿨다면 이는 일이 내뜻대로 잘 풀리지 않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나의 일이나 계획에 대한 재정비가 필요한 상황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경고를 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신경쓰고 있는 중요한 일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다시 한번 주변을 돌아보시기 바랍니다.


돌아가신 아버지와 식사하는 꿈

꿈에서 살아 생전 처럼 돌아가신 아버지와 식사를 하는 꿈은 대길몽입니다. 식사 분위기가 좋았다면 대길몽으로 사업이 크게 성공하고 번창할 것을 의미합니다. 그로인해 큰 명성을 얻게될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식사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면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평소에 안하던 실수를 하게되어 피해를 입게 될 수도 있습니다.


아버지에게 식사를 대접하는 꿈

우리가 제사를 지내는 이유는 돌아가신 분들이 오셔서 식사를 하시고 후손들이 잘되게 비호 해달라는 의미가 있는데요. 꿈속에서 아버지에게 식사를 대접했다면 인생의 중요한 일들이 잘풀리게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 꿈 및 돌아가신조상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돌아가신 어버지께서 화난 얼굴로 나타나는 꿈

생전에 아버지가 화난 얼굴을 하면 온 가족이 분위기가 이상해집니다. 그런데 돌아가신 아버지께서 화난 표정을 짓고 있다면 이는 달갑지 않은 꿈입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을 무리해서 진행시킬 경우 좋지 않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음을 미리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께서 또 돌아가시는 꿈

이미 돌아가신 아버지께서 또 돌아가시는 꿈은 참으로 이상한 꿈입니다. 그런데 이 꿈은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이 꿈은 사업운이 크게 상승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이 꿈은 사업운과 재물운이 함께 들어오게 될 수 있는 길몽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께 절 하는 꿈

어린시절 명절이면 아버지께 절을 하거나 집을 떠나 멀리 가게 될때 인사를 하곤 했습니다. 그런데 돌아가신 아버지께 내가 절을 하는 꿈은 길몽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아버지께 큰절을 하는 꿈을 꾸는것은 감사의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좋은일이 생길 수 있으니 미리 아버지께 인사를 드리는 의미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내가 현재 추진 중인 일 또는 계약이 성사되게 되거나, 준비중인 시험에 합격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 꿈 및 돌아가신조상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돌아가신 어버지께서 아이를 안겨주시는 꿈

부모님은 아이를 좋아합니다. 특히 손자나 손주는 각별히 사랑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께서 꿈에 나타나 아이를 내게 안겨주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꿈중에서도 귀한 아이를 낳게 될 태몽 중 하나로 꿈해몽을 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와 함께 사는 꿈

예로부터 망자가 꿈에 나와서 데리고가려고하면 절대 따라가지 말라는 말입니다. 저세상으로 인도한다는 의미가 있기 때문입니다. 비슷한 의미로 망자와 함께 어울리거나 노는꿈, 함께 사는 꿈등은 흉몽입니다. 그 대상이 아버지라도 같은 경우인데요. 뜻밖의 사고가 날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께서 산속으로 소를 끌고 가시는 꿈

소를 집안으로 끌고 들어오면 이 꿈은 좋은 꿈입니다. 하지만 소를 끌고 산속으로 가시는 꿈은 안 좋은 꿈입니다. 이 꿈은 질병이 있다면 증상이 더욱 악화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만약 임신부가 이런 꿈을 꿨다면 유산의 위험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 꿈 및 돌아가신조상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돌아가신 아버지께서 음식을 해주시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께서 집안에 나타나 음식을 만들어 주는 꿈을 꿨다면 이 꿈은 길몽입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나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또는 집안에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 되어 바쁜 날들을 보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와 일상적인 생활을 한 꿈

꿈에 돌아가신 아버지와 마치 생전에 함께 생활했던 것처럼 일상적인 생활을 한다면 이는 좋지 않은 꿈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이 꿈은 예상치 못한 사고가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생활을 하면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꿈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를 바라보는 꿈

꿈에서 돌아가신 아버지를 바라보는 일이 생긴다면 이는 현재 하고 있는 일에대해서 나태해진 상태이므로, 심기일전해서 더욱 열심히 하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 꿈은 어려운 시기가 지나면 크게 성공 할 수도 있으니, 철저하게 계획을 세우고 일을 진행하면 좋을 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 꿈 및 돌아가신조상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부모님이나 조상님들이 아이 안고 어딘가로 걸어가는꿈

아버지를 비롯하여 돌아가신 어머니나 조상님들이 아이를 안거나 업고 어딘가로 걸어가는 꿈은 불길한 꿈으로 집안의 장남이나 장손 또는 직장의 상사 중에 한사람이 일이 잘 안되거나 병이 생길 수 있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아버지가 애타게 찾거나 뭔가 막고 있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서 본인을 애타게 찾거나 무엇인가를 막고 있는 상황이 온다면 이는 가족에게 주의를 주는것입니다. 특히 건강과 관련되서 나쁜 징조를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가족의 건강에 조금이라도 이상이 생겼다면, 병원에 방문하셔서 치료를 받는것이 중요합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께서 음식을 해주신 꿈

이 굼은 좋은 기회를 얻게되며 이리저리 바쁘게 돌아다니게 됨을 암시합니다. 집안에는 좋은 일과 경사가 생기고 가족 전체의 운이 트일 것을 미리 의미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돌아가신 아버지 꿈 및 돌아가신조상꿈 꿈해몽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꿈은 본인의 심리상태를 매우 잘 반영하기 때문에 대부분 그리움으로 인한 꿈이라 생각이 됩니다. 흉몽이라 생각이 되더라도 크게 여의치 마시고 현재 생활을 한번 쯤 되돌아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아버지가 그리워 아버지가 나오는 꿈을 꿀때가 가끔 있습니다. 그럴 때마다 보고싶은 아버지를 꿈에서라도 뵐 기회가 생겨 기분이 좋기도 합니다. 기분은 좋았지만 그 일어난 이후에 뭔가 감정이 그렇게 좋지는 않았습니다. 이상으로 돌아가신 아버지 꿈 및 돌아가신조상꿈 꿈해몽 등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